사업분류 메인비주얼

BUSINESS LINE

우리 여행의완성이 어떻게 ‘완벽한 숙박’을
‘완성’ 시키는지 확인해보세요.

사업분류 컨텐츠

  • C ONCEPT CONSULTING

    컨셉 컨설팅

    어느 고객층을 어떻게 겨냥
    할 지 고민인가요?

    저희 ‘여행의완성’은 펜션의 지역적·지형적
    강점을 고려하여 적합한 컨셉을 제안해드려요.
    기존 운영 중인 펜션 또한 컨셉 컨설팅을 통하여
    새롭게 탈바꿈 하는 것이 가능하답니다.

    • 키즈

    • 애견

    • 풀빌라

    • 글램핑

    • 일반펜션

    • 기타

    • 성수기가 1년에 한 번?
      키즈펜션은 1년에 두 번!

      ‘골든 키즈’ 라고 불릴만큼
      자녀 한 명 한 명이 귀한 요즘

      자녀수는 감소했지만
      아동 1인에게 소비하는 금액은 오히려 상승 중!

      키즈펜션의 객실단가가 평균이상이며,
      최대 장점은
      아이들의 방학으로
      두 번의 성수기를 가질 수 있다 는 것이에요.

      자사의 성공 사례들을 노하우로
      타 업체와는 차별화 된 디렉팅을 통하여
      수익을 창출 · 확대시킬 수 있어요.

    • 펫사업에 대한 수요는 점차 증가,
      그러나 그에 못 미치는 공급!

      현재 우리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인식하고 있어요.

      그래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에 대한
      수요 또한 높아지고 있지만
      장소는 한정적이어서
      공급이 수요에 못 미치는 상황이에요.

      애견 컨셉은 수요가 많고 객실단가가 평균 이상이에요.
      무엇보다 낮은 초기비용으로 높은 수익을 기대 할 수 있어요!

    • 고급 여행 트렌드에 대응 가능한
      수요 많은 고수익 컨셉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고급 여행
      트렌드가 자리매김 되었어요.
      또, SNS 활성화로 인한 풀빌라에서
      찍는 인증샷이 대세가 되며
      풀빌라 펜션에 대한 수요도 점차 상승 중!

      이 다양한 고객 유형에 대처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풀빌라 컨셉이에요.

      이는 곧 자사가 시행하는
      SNS마케팅과 인플루언서 마케팅과도 연계 가능하며,

      시너지 효과가 발생하여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컨셉 분야랍니다.

    •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 인기컨셉!

      글램핑은 글래머러스 + 캠핑 을 합친 단어예요.
      글램핑은 시기에 구애받지 않고
      꾸준하게 수익이 발생하며,
      요즘 젊은 층들의 취향을
      저격한 인기 숙박 컨셉이기도 해요.

      다른 컨셉과 비교하였을 때
      비교적 짧은 준비 기간
      적은 투자비용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 해볼 수 있는 컨셉이에요.

    • 끌리는 컨셉이 없으신가요?
      그러면 클래식한 펜션도 괜찮아요!

      자사는 기존 클래식한 일반펜션
      에서부터 컨설팅을 시작해서
      그 누구보다 일반 펜션에 대한 이해가 높아요.

      일반펜션도 감성컨셉, 모던컨셉, 한옥컨셉 등
      다양한 컨셉으로 컨설팅이
      가능하며,
      더 나아가 이미 운영 중인 곳도
      새롭게 탈바꿈이 가능해요.

    • 숙박업소 홈페이지 제작 이 외에도

      일반 기업 홈페이지, 요식업 홈페이지, 개인 홈페이지 등
      다양하게 컨설팅과 제작이 가능해요.

      기업 및 요식업 홈페이지 제작 사례

      EX) 리얼몰디브, 미얀마 랜드솔루션,
      집비트, 강언덕부엉이마을
  • M ARKETING

    마케팅

    숙박시설을 고객들에게 어떻게 알리면 좋을지 고민인가요?

    • 플랫폼 입점
      및 예약 관리
    • 전화 예약
      관리
    • SNS
      마케팅
    • 인플루언서
      마케팅
    • 라이브
      커머스
    • 기업복지
      프로그램 제휴
    • 매출 분석 및
      마케팅 결과보고
    • 라인
      01
      라인

      플랫폼 입점 및
      예약관리

      Q. 플랫폼을 활용하기 위해
      대표님들이 하셔야 될 일들

      • STEP 1
        대표님들께서 직접 수 많은 플랫폼에
        입점해야 합니다.

        예약률을 높이기 위해 네이버, 야놀자, 여기어때, 온다 등
        다수의 플랫폼과
        입점계약, 사진과 숙박시설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 STEP 2
        입점한 플랫폼의 예약관리를 해야 합니다.

        어떤 플랫폼에서 어떤 객실의 예약과 취소가 이뤄지든,
        입점한 모든 플랫폼에 해당 객실의 예약상태
        동일하게 맞춰야 합니다.
        아쉽게도 다수의 플랫폼들을 통해 예약된 정보들을
        한 곳에 자동으로 연동시켜주는 서비스는 아직 없습니다.
        다시 말해 누군가는 이 업무를 위해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떠나지 못한다는 것 입니다.

        여행의완성은 대표님들의 소중한 시간을 지키면서
        동시에 정확하고 빠르게
        플랫폼 예약관리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 라인
      02
      라인

      전화예약 관리

      Q. 예약은 플랫폼을 통해서만 들어올까요?

      • 아닙니다. 여행의완성 자체 통계에 따르면
        전체 예약 건 중
        전화상담을 통한 예약률이 약 30% 입니다.

      • 작지 않은 퍼센트죠?
        실제로 많은 대표님들이 밤이고 낮이고 쉴 새 없이 오는
        문의 전화에 많은 어려움을 호소하십니다.

        여행의완성은 전화 예약과 문의 상담을
        대표님들 대신해서 진행해 드립니다.

    • 라인
      03
      라인

      SNS 마케팅

      Q. 인스타는 안해?

      • 숙박사업 뿐만 아니라 어떤 사업을 하는 대표님이든
        주위에서 한번은 들어보셨을 질문입니다.

        기존 PC환경이 아닌 모바일 환경에서의 광고가
        다양한 방식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중 광고 효율이 가장 높은 SNS 마케팅
        반드시 진행해야 하는 툴 입니다.
        또한 SNS에서 판매완료까지 이어지는 구매 절차가
        이미 구매자들 사이에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저희 여행의완성은 대표님의 숙박시설에 맞는 컨셉으로
        SNS 계정생성 > 컨텐츠 선정 및 업로드 > SNS 문의 상담
        까지 관리해드립니다.

    • 라인
      04
      라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이거 봐봐 여기 너무 예쁘지?
      우리도 여기로 놀러갈까?

      • 대표님들의 숙박시설의 타겟층과 일치하는 타겟을 대상으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를 모집합니다.
        인플루언서들의 이용후기를 통하여 잠재적 구매자들이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소비욕구에 기름을 붓는 마케팅입니다.

        팔로워 수와 여행컨셉 등을 선발 기준으로 하며, 무엇보다
        소통이 원활하여 대표님께서 원하시는 결과를
        만들어갈 수 있는 이로 최종선발 하여 숙박시설
        홍보를 도와드립니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커뮤니티, 유튜브 등의 SNS 채널에서
        파급력 있게 정보 제공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라인
      05
      라인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 방송을 통한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 대표님들의 숙박시설을 가장 자세히
        알릴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홍보도 할 수 있고 방송 중 실제 구매까지
        이뤄지는 마케팅입니다.

        하지만 대표님들이 직접 하시기엔 어려움이 많습니다.
        각종 방송장비, 작가, 호스트 등 준비할 것이 많으니까요.

        저희 여행의 완성은 새로운 판매전략을 고민하는 대표님들을
        위해
        라이브 커머스 운영을 대행해 드립니다.

    • 라인
      06
      라인

      기업복지
      프로그램 제휴

      사내 워크샵, 임직원 휴가철 여행지원
      기업의 협업 파트너가 되어보세요!

      • 펜션이 위치한 지역의 기업과 협업하여
        해당 기업의 복지형태로 객실을 제공하는 마케팅입니다.
        기업은 양질의 숙소를 좋은 조건으로 제공받고,
        숙소는 장기간 다량의 객실을 판매함으로써
        매출을 보장받는 계약형태로 계약 및 체결까지
        여행의 완성에서 모두 도와드립니다.

        파트너기업 : 삼성전자, 삼성중공업, SK이노베이션, 랜드로버, 오비맥주, IBK기업은행, IBK증권

    • 라인
      07
      라인

      매출 분석 및
      마케팅 결과보고

      마케팅의 결과 보고도 이루어집니다.

      • 모든 숙박시설 사업이 항상 성업을 할 수는 없습니다.
        대표님들의 숙박시설 광고 마케팅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보완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끊임없이 찾아야 합니다.

        월별로 진행되는 매출 분석과 마케팅 결과 보고를 통해
        대표님의 사업 방향을 함께 고민합니다.

  • W EB CREATION

    웹 제작

    컨설팅한 컨셉에 맞게 디자인하여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해요

    • 01 상담 및 견적
    • 02 자료전달
      및 초기구성
    • 03 디자인
    • 04 퍼블리싱
    • 05 프로그램
      개발
    • 06 테스트
      및 오픈
    • 01

      상담 및 견적

      고객님께서 홈페이지 제작을 의뢰하면 상담을 통해
      작업범위를 정하고 견적을 산출하는 과정입니다.

      상담은 전화상담 또는 거리에 따라 방문상담도 가능합니다.

    • 02

      자료전달 및 초기구성

      홈페이지를 구성하는데 필요한 내용이 담긴
      워크시트 전달과 작성된 워크시트를 통하여 홈페이지의
      기본적인 틀을 그려가는 과정입니다.

    • 03

      디자인

      컨설팅 된 컨셉 또는 기존 컨셉에 맞게
      홈페이지 디자인을 진행합니다.
      상담내용 및 의뢰하신 견적에 맞게 시안을 공유해드립니다.

      사진 촬영도 의뢰하신 경우,
      디자이너와 포토그래퍼가 협력하여
      펜션 무드에 맞는 소품 및 분위기를 연출하고 촬영합니다.

    • 04

      퍼블리싱

      디자인 된 시안을 실제 웹사이트에 구현하는 과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홈페이지를 동적으로 제작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에 집중하여 진행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접속한 기기에 맞게
      최적화되어 유동적으로 보여지는 것이
      가능한 반응형 웹 코딩을 진행합니다.

    • 05

      프로그램 개발

      퍼블리싱이 완료된 페이지를 서버에서 동작 가능하도록
      구축하는 과정입니다.
      관리자페이지 및 홈페이지 내의
      다양한 기능적인 부분을 구현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도메인 연결이 가능해집니다.

    • 06

      테스트 및 오픈

      홈페이지 오픈 전, 실제 동작이 가능한지
      전체적으로 검토하는 과정입니다.

      각종 기기에 맞게 잘 구현 되었는지,
      연결이 원활한 지 테스트 후
      마지막으로 도메인 연결과 홈페이지 오픈을 진행합니다.

  • 컨셉
    컨설팅
  • 마케팅
  • 웹제작
  • TOP

프로젝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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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숙박시설 컨셉 확정

  • 운영 및 마케팅 활동

  • 기대수익 창출

  • 매출분석 및 운영관리